카테고리 없음

고기를 잡으로 강으로 갈까요? 아니면 토월천으로 가볼까?

광성이 2009. 7. 19. 20:39

          송사리  식구들이  모여서     물놀이는 하는걸까요    

 신나는   물고기 잡이    많이  잡혀야  되는데     뭐가 잡히니?    

 붕어  송사리    야   신기하다   토월천에   고기가 올라왔네    신나게  고기잡이 하는  개구장이들   

   어린적  나의 모습을  볼수 있구나  !     물고기가  올라오기만 해봐라    모두 잡을것만 같지만    잘않잡히네 

   보기에도  큼직한  붕어가  올라왔네요 

 창원에  186미리 물폭탄이  내리던  토월천  대호아파트  앞 복개된 하천은   드디어  넘쳤네요   다리위에  스치로폼이  올려져 있다.

 

    가로수  지주목이  하천을  막아   토월천이  범람을  한   증거입니다 

 

    붕어들이  많이  올라온 모습입니다     대호 아파트  물막이(보)    너무 높아    대우 아파트  다리 까지  는  올수가 없네요 

   (힘찬  질주 본능을 느끼네요)